CUSTOMER SERVICE

고객 서비스

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를
약속 드립니다.

  • 고객 서비스
  • A/S 안내

A/S 안내

처리 절차

  • STEP 1

    A/S 접수

    전화 접수 또는 온라인으로
    접수를 진행합니다.

  • STEP 2

    세대 방문확인 및 처리안내

    세대를 방문확인하고
    처리를 안내해드립니다.

  • STEP 3

    시스템 등록 및 A/S 일정 예약

    시스템을 등록하고
    A/S를 위한 일정을 예약합니다.

  • STEP 4

    방문 후 A/S 실시

    접수된 세대에 방문 후
    A/S를 실시합니다.

온라인 A/S 신청

온라인으로 A/S 문의 접수하세요!

접수하기

A/S 전화 문의를 하시면
빠르게 답변해드립니다

A/S 전화 문의

1600-1233

운영시간(평일)

AM 09:00 ~ 12:00 / PM 13:00 ~ 17:00

위로